애쉬는 이미 2009년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첫 번째 버전과 함께 출시된 소환사의 협곡에 등장한 최초의 롤배팅 챔피언 중 하나였습니다 .
그 이후로 게임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Frost Archer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오늘날 Ashe의 키트는 게임 초기에 사용했던 키트와 상당히 다릅니다. 그러나 그녀의 글로벌하고 놀라운 궁극기와 같은 그녀의 핵심 측면은 변함이 없습니다.
요즘 게임의 많은 AD 캐리와 마찬가지로 Ashe를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녀의 능력은 특히 그녀의 궁극기에 있어서 효율적으로 사용되기 위해서는 약간의 기계적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빌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솔로 대기열 래더를 빠르게 오를 수 있으며 현재 게임에서 최고의 Ashe 빌드를 통해 단계별로 안내할 것입니다.
룬
Riot Games를 통한 화면 캡처
정도
치명적인 템포: 애쉬는 궁극기 형태의 강력한 군중 제어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에게 맞으면 Q와 패시브를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는 자동 공격이 주 무기가 됩니다. 따라서 자동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를 늘리려면 치명적인 템포를 주 룬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으로 상대 챔피언에 대한 모든 자동 공격으로 공격 속도를 얻게 되며, 이는 6회 중첩됩니다. 그 후에는 추가 공격 범위를 제공하므로 Frost Archer와 같은 챔피언에게 항상 유용합니다.
아마존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보기
마음의 존재: 이것은 마나에 굶주린 많은 ADC에게 필수적인 룬이며 Ashe는 확실히 그들 중 하나입니다. Presence of Mind를 사용하면 능력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마나 재생에 영향을 미치고 특히 공격로 단계에서 W를 많이 스팸하게 됩니다. 이 룬을 사용하면 처치할 때마다 최대 마나의 15%가 회복됩니다.
전설: 혈통: 원거리 딜러를 플레이할 때 약간의 흡혈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탱커 아이템이 아니라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Legend: Bloodline을 사용하면 챔피언 처치 또는 대형 몬스터를 확보하여 수집되는 모든 전설 스택으로 흡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Coup De Grace: Ashe를 플레이하는 동안 적 팀의 최전선을 빨리 뚫을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최대 체력의 40% 미만인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이 룬을 사용하면 해당 목표를 달성하는 데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영감
비스킷 배달: 게임 초반에 약간의 추가 지속력을 확보하는 것은 게임의 거의 모든 챔피언, 특히 갱킹에 매우 취약한 ADC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자신에게 약간의 건강과 마나를 부여하려면 두 가지 속성을 다시 채우고 마나 상한선을 50만큼 증가시키는 비스킷 배달을 선택하십시오.
Approach Velocity: 이것은 롤배팅 원거리 딜러에게 자주 선택되지 않지만 Ashe에서는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Approach Velocity는 손상된 적에 대한 이동 속도를 향상시키며 Ashe가 자신의 궁극기에 의존하는 방식을 보면 게임 내내 그렇게 해야 합니다.
보너스: 공격 속도 +10%, 적응형 힘 +9, 방어력 +6
Kommentare